로이킴 심경 “‘봄봄봄’ 이후 또 다른 행보 떠오르길” [화보]

입력 2017-01-23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로이킴 심경 “‘봄봄봄’ 이후 또 다른 행보 떠오르길”

가수 로이킴과 김필의 브로맨스 케미가 드러나는 패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로이킴과 김필은 패션지 그라치아 2월호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같은 꿈을 꾸는 동료이자 친구로, 때로는 선의의 경쟁자가 되기도 하는 두 사람의 우정을 담는 화보를 통해 이들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최고의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자유롭게 노래를 흥얼거리고 기타를 연주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은 매력적인 뮤지션으로 변신한 둘의 모습을 만날 수 있었다. 촬영 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처음 만났던 일화와 친해지게 된 계기, 그리고 뮤지션으로서의 포부 등을 들을 수 있었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유명한 김필은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 “이 목소리가 아니었다면 지금의 자리에 있지 못했을 거에요. 너무나 감사한 일이죠. 원래 다치기 전 제 목소리는 지금과 많이 달라요. 가끔은 조금 더 힘이 느껴지고 진솔 되게 다가갈 수도 있는, 두꺼운 목소리를 가졌으면 어떠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해요”라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오랜만에 한국을 찾는 로이킴은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제 음악 인생에 있어 ‘로이킴’이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봄봄봄’ 이후로 또 다른 행보가 떠오르는, 그런 시간이 되었으면 해요”라고 포부를 밝혔다.



두 남자는 언젠가 함께 무대에 설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기회가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함께 했을 때 시너지가 나올만한 이야기 같은, 그런 이야기를 담은 노래를 함께 한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라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 외에도 김필, 로이킴과 나눈 진솔한 이야기와 화보는 그라치아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