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 오지’ 집사들 ‘심쿵’ 부르는 메인 예고편

입력 2017-01-23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마이펫 오지’[제공: 투픽 I 수입: ㈜코리아스크린 I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 힘차게 달려가는 오지의 모습은 활발한 성격의 흥부자 면모를 그대로 드러내며, 앞장서서 계획을 설명하는 프롱키의 모습 역시 왜 프롱키가 ‘탈출 전문가’라고 불리는지 그 이유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달라도 너무 다른 성격을 지닌 소심견 베어, 아재견 체스터, 반전포스 레옹의 모습은 그들이 서로 잘 협력해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이번 예고편에는 멍뭉이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모험의 단서도 엿볼 수 있는데 달리기 경주와 땅굴을 파는 모습부터 글라이더를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까지 공개되면서 멍뭉이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여정에 그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특별히 이번 예고편에는 영화의 특별 주제곡 가창과 목소리 연기까지 참여했다고 알려진 에이핑크 정은지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심쿵하다 심쿵해~”라는 멘트는 예고편을 관람한 모든 관객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하며 ‘마이펫 오지’가 올 봄방학, 패밀리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영화임을 예상케 한다.

이처럼 멍뭉이들의 각양각색 매력과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를 기대하게 만드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마이펫 오지’는 오는 2월 16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