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레드빛 입술의 유혹…성숙미 포텐 [화보]

입력 2017-01-24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경수진의 고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지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경수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리듬체조 여신 송시호를 연기하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호평받은 배우 경수진이 이번 화보를 통해 작품에서는 볼 수 없던 다채로운 아우라의 화보와 함께 건강미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했다.

화보 속 붉은 립스틱을 바른 경수진은 고혹적이면서 우아한 매력을 더해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신비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 경수진은 영락없는 배우의 아우라를 선보였다. 드라마 속 송시호와는 또다른 성숙한 매력으로 촬영 관계자의 극찬을 불러 일으켰다.

인터뷰를 통해 경수진은 “후회 없이 사랑을 하는 편이라 헤어져도 미련이 없다”라는 연애 스타일과 ‘역도요정 김복주’의 리체여신으로 변신하게 된 과정과 몸매관리를 위한 저염식 레시피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을 일부 공개했다.

몸매 관리법으로는 “소금을 대체하기 위해 커리가루를 넣으면 음식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라고 밝히며 생선살, 두부, 닭가슴살, 새우, 오징어, 야채를 잘게 다져서 어묵을 만드는 등 평소 세안 과정시 수건을 쓰지 않는 저자극 노하우도 잊지 않았다.

한편 경수진의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하퍼스 바자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