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우X빌런, 버즈 전국 투어 콘서트 게스트 출연 “함께해 영광”

입력 2017-01-24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진우X빌런, 버즈 전국 투어 콘서트 게스트 출연 “함께해 영광”

싱어송라이터 정진우 X 빌런이 버즈 ‘더 밴드(The Band)’ 전국 투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하며 3개월 간의 대장정을 함께했다.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2016 ‘더 밴드(The Band)’ 전국 투어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19일 김해부터 시작해 대전, 부산, 서울, 대구, 일산, 전주를 거쳐 진행됐으며, 1월 22일 창원 공연을 끝으로 3개월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같은 소속사 후배 정진우, 빌런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공연장을 더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지난해 9월 SBS ‘K팝 스타 5’ 출신으로 데뷔한 정진우, 12월에는 빌런이 데뷔하며, 산타뮤직 산하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게 한 그들. 같은 회사의 선배인 버즈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함께 다니며, 3만 명 관객 앞에서 자신들의 데뷔곡 정진우 ‘B Side U’, 빌런(Villain) ‘비가 내리는 밤에’를 완벽하게 불렀고, 정진우 X 빌런 듀엣으로는 민경훈이 추천한 브루노 마스의 ‘Treasure’까지 열창하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버즈 전국 투어 콘서트가 첫 무대였던 빌런(Villain)은 “9살부터 우상이었던 버즈 선배님들의 콘서트에 서게 돼 영광이다. 제 노래를 들은 여러분들의 마음속 한편에 남는 빌런이 되고 싶다”라고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산타뮤직 제공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