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듀엣가요제’, 박완규vs소찬휘 ‘男女로커 맞대결’

입력 2017-01-25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특집 ‘듀엣가요제’, 박완규vs소찬휘 ‘男女로커 맞대결’

설특집 MBC '듀엣가요제'에서 소찬휘와 박완규가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설 특집 '듀엣가요제'는 지난 추석 특집과 마찬가지로, 레전드급 선배 가수와 실력파 후배 가수가 세대를 뛰어 넘은 듀엣 무대를 펼치게 된다.

최근 연하 뮤지션과의 깜짝 결혼 발표로 큰 화제를 모은 소찬휘가 이날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소찬휘는 지난 해 '듀엣가요제'에 일반인 파트너와 출연해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무대로 극찬을 받으며 우승까지 차지했다. 특히 이번 설 특집 경연에서 소찬휘는 당시 우승 곡의 원곡자인 박완규와 맞대결을 펼치게 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 로커의 대결이라는 보기 드문 무대가 성사됐다.

'듀엣가요제'에 첫 출연하는 박완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록 스피릿으로 무장,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그의 파트너로 선정된 후배 가수 또한 박완규 못지않은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무대를 완성했다고 한다.

소찬휘 역시 소름 돋는 가창력과 파워풀한 목소리로 ‘록의 여전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카리스마 무대를 펼쳤다. 또한 전혀 다른 장르의 후배 가수와 새로운 도전에 나선 소찬휘는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 로커, 소찬휘와 박완규의 맞대결은 1월 27일 금요일 밤 9시 2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는 소찬휘-박완규와 함께, 김도향, 더원, 윤민수, 이영현, 신효범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MB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