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새 앨범 ‘OO’ 트랙 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미정

입력 2017-01-25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이언티 새 앨범 ‘OO’ 트랙 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미정

자이언티(Zion.T) 새 앨범 ‘OO’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자이언티의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영화관’, ‘노래’, ‘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Complex’, ‘바람[2015]’ 등 총 7개의 신곡과 ‘영화관(인스트루멘탈)'로 구성되었다.

그 동안 ‘양화대교’, ‘No Make Up’, ‘쿵’, ‘머신건’ 등 자작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자이언티는 이번 앨범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로 앨범을 채웠다.

그러나 아직까지 타이틀곡이 어떤 곡인지는 아직 밝히지 않았다. 또한 자이언티와 함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피제이(Peejay), 쿠시(Kush), 서원진 등도 앨범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랙리스트 중 ‘미안해’와 ‘Complex’에는 빈지노와 빅뱅 지드래곤이 각각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빈지노와 지드래곤 둘 다 2013년 발표된 자이언티의 1집 수록곡 ‘She’와 지드래곤 2집 수록곡 ‘너무 좋아’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어 이번 자이언티 신보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YG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가 설립한 독립레이블 더블랙레이블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 될 이번 ‘OO’는 어떤 음악들로 채워졌을지, 또한 새로운 둥지에서 어떤 시너지 넘치는 결과물들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