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모던 시크” 공효진, 완벽한 각선미 과시 [화보]

입력 2017-01-26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ODERN & FANTASY를 지향하는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VINCIS’)에서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17 SS시즌 새로운 광고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에 빈치스가 공개한 17SS 광고비주얼은 시즌 컨셉인 GEOMETRIC SPACE(지오메트릭 스페이스)를 테마로 과거, 현재, 미래의 서로 이질적인 것들이 결합된 기하학적 공간 속에서 뮤즈 공효진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 ‘전형적인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 촬영은 시공간의 경계가 뒤섞여있는 공간 속에서 뮤즈 공효진이 자신감 있고 당당한 포즈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심플한 셔츠에 짧은 팬츠만으로 완벽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이기적인 몸매를 선보였고 모던시크룩과 여성스러운 페미닌룩까지 소화하며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 밖에도 공효진은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과감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해 현장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오랜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빈치스는 17SS 시즌, 공효진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핸드백 [HYO BAG]의 뉴컬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YOBAG’은 공효진이 빈치스의 모델이 된 이후부터 출시된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가죽의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한 데일리백으로서 젊은 고객층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공효진은 영화 ‘싱글라이더’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