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새 앨범 ‘OO’…감각적인 티저 이미지

입력 2017-01-26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이언티, 새 앨범 ‘OO’…감각적인 티저 이미지

가수 자이언티(Zion.T)가 새 앨범 ‘OO’의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인 티저를 공개했다.

26일 오후 자이언티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총 9개의 게시물은 금발머리에 붉은색으로 스타일링한 자이언티 티저 이미지를 중심으로 마치 영화 필름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이뤄졌다.

이와 함께 앨범에 수록되는 한 곡 한 곡의 크레딧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게시물 중 2개의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제목을 상징하는 ‘O’ ‘O’를 찾아내는 과정을 짧게 담아내, 과연 이번 앨범 제목인 ‘OO’가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블랙레이블’ 합류 이후 첫 앨범이 되는 ‘OO’는 ‘영화관’ ‘노래’ ‘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Complex’ ‘바람(2015)’ 등 총 7곡의 신곡이 수록되며, 그 동안 자이언티와 함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피제이(Peejay), 쿠시(Kush), 서원진 등이 앨범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안해’와 ‘Complex’에는 빈지노와 빅뱅 지드래곤이 각각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해 YG의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가 설립한 독립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의 첫 앨범이자 자이언티의 새로운 출발을 알릴 이번 앨범 ‘OO’가 과연 어떤 음악들로 채워졌을지, 또한 새로운 둥지에서 어떤 시너지 넘치는 결과물들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