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6’ 긴급회동…박진영 “유희열 ‘K팝★’ 최대수혜자”

입력 2017-01-27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6’ 긴급회동…박진영 “유희열 ‘K팝★’ 최대수혜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이 ‘기습 배틀’을 앞두고 안테나 사옥에서 전격 회동을 가졌다.

29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의 마지막 에피소드와 참가자들의 ‘기습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기습 배틀’은 5라운드 ‘배틀 오디션’에 앞서 진행되는 중간 점검으로, YG-JYP-안테나로 캐스팅된 참가자들 중 ‘에이스’들이 3사의 대표 주자로 맞붙는 평가전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심사위원 3인방 양현석, 유희열, 박진영이 ‘기습 배틀’을 앞두고 안테나 신사옥에서 회동을 가지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진영은 안테나 사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연신 감탄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박진영은 “와…여기까지 온 걸 보니 출세했다”, “정말 좋다”, “K팝스타를 통해 가장 덕 본 것은 유희열”며 공간 곳곳에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박진영의 반응에 유희열 역시 "이제 햇빛을 볼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새로운 사실도 공개됐다. 녹음실을 소개하던 유희열이 “여기 있는 스피커는 사무실 이전 기념으로 양현석이 선물해준 것”이라고 말한 것. 유희열은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양현석이 사주겠다는 말도 안 하고 슬쩍 스피커를 보냈다”며 양현석의 ‘츤데레’ 면모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옥 구경을 끝낸 세 사람은 유희열이 손수 준비한 커피를 마시며 오디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진영은 "나는 내가 캐스팅 해온 애들을 데리고 사라져버리고 싶다. 애들이 너무 잘한다. 그냥 잠수 탈까?"라는 폭탄 발언과 함께 ‘기습 배틀’에 자신감을 드러내 현장에 있던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양현석 역시 "나도 만족스럽다. 캐스팅 한 친구들 한 명 한명 다 정말 맘에 든다"고 말했다. 반면 유희열은 "아직 선곡을 못한 친구들도 있다"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나머지 두 사람은 "저거 작전이다. 안 속는다. 약한 척 하면서 엄청 잘하는 거 아니냐"며 버럭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세 심사위원들은 각 사의 전략을 파악하기 위해 갖가지 질문을 던지거나 오디션에서 선보일 ‘진짜 경쟁력’을 감추기 위해 각종 묘수를 쓰는 모습으로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안테나 신 사옥을 방문한 양현석, 박진영의 모습과 YG-JYP-안테나의 자존심이 걸린 ‘기습 배틀’ 현장은 29일 밤 9시 15분 ‘K팝스타6’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