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에이핑크 남주·빅톤 승식 오르골 라이브 출연

입력 2017-02-01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미니 5집 '연서(戀書)'의 타이틀곡 '혼자,한잔'으로 인기몰이중인 허각이 에이핑크 남주, 빅톤 승식과 함께 환상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허각은 이들과 함께 2월 1일 오후 10시 V라이브의 'V오르골 라이브' 무대에 오른다.

'V오르골 라이브'는 대형 오르골 위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감상 할 수 있는 네이버 V라이브의 신개념 콘텐츠이다.

허각은 지난달 31일 공개한 미니5집 타이틀곡 '혼자, 한잔'을 비롯해 남주, 승식과 함께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허각, 남주, 승식의 무대는 V라이브의 'V COOK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1년 2개월여만에 허각이 새롭게 선보인 미니 5집 '연서(戀書)'는 떠나간 연인을 향한 슬픈 편지 형식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이별 후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허각표 감성 보컬로 표현해 인기몰이 중이다.

타이틀곡 '혼자, 한잔'은 이별후 공허한 마음을 텅빈 술잔에 빗대어 담아낸 노래로 허각의 짙은 감성 보컬이 돋보이면서 '명품 겨울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다.

배우 임주환, 에이핑크 초롱이 주연을 맡았고 은지가 깜짝 출연한 '혼자,한잔'의 뮤직비디오 역시 한편의 영화같은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