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M/V 조회수 1천만뷰 돌파

입력 2017-02-01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M/V 조회수 1천만뷰 돌파

가수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대중의 꾸준한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한동근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라는 사치’는 1일 오전 현재 한동근 공식 유튜브 계정과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총 합산 10,740,394뷰의 기록을 갱신했다.

지난 2016년,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역주행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던 한동근은 역주행곡 뿐만 아니라 ‘그대라는 사치’로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정주행을 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뮤직비디오 1천만 뷰 돌파는 물론,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 차트에 지속적으로 랭크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대라는 사치’ 뿐만 아니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뮤직비디오 역시 역주행 뒤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의 역주행 신화를 실감케 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한 여자와 두 남자 사이 감정선을 감각적이게 표현해 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로 곡 내 감동, 그리고 한동근의 감성, 목소리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를 중점으로 촬영됐다.

한편, 2016년 음원 차트 신화를 달성했던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