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예린×키썸 콜라보 프로젝트 개시...대세들의 만남 성사

입력 2017-03-08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오루×예린×키썸 콜라보 프로젝트 개시...대세들의 만남 성사

피에스타 차오루가 예린(여자친구), 키썸과 한데 뭉친다.

차오루는 오는 16일 여자친구 멤버 예린, 여성래퍼 키썸이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남다른 음악 행보에 나서 이목을 높인다. 걸그룹 피에스타의 일원이 아니라 차오루 개인의 음원 활동이 진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오루는 앞서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반전의 노래 실력을 보여줘 판정단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차오루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위해 예린과 키썸 등의 섭외에 직접 앞장서는 등 남다른 열의로 준비에 박차를 가해왔다. 바쁜 와중에서도 본연의 음악 활동을 위해 두각을 드러낼 만한 이번 음원 프로젝트를 준비해왔다.

예린과 키썸은 각각 차오루와 남다른 친분을 이어온 이들이기도 하다. 차오루와 여자친구 예린, 키썸의 회합이 깜짝 성사되면서 가요계 안팎에서는 예능, 아이돌, 힙합계 등 각계 대세 여성 아이콘들의 협업에 대해 크고 작은 관심이 쏟아져왔다.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참여한 차오루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은 오는 16일 국내 대표 음악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소속사는 정식 발표에 앞서 화제의 곡 콘셉트, 곡 제목, 그리고 각종 티저 사진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