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훈 “사전투표 참 쉽네요” 인증샷 공개

입력 2017-05-04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훈이 사전투표 인증샷 대열에 합류했다.

김지훈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훈은 스냅백 모자를 착용한 채 편안한 차림을 하고 있다.

김지훈은 “사전투표 참 쉽네요. 벌써 투표 완료”라며 투표 인증을 했다. 이어 “예전엔 부재자투표라고 해서 절차가 꽤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이제는 그냥, 포털사이트에 마련된 사전투표 섹션에서 간단하게 거색 후에 신분증만 챙겨 투표장으로 가면 바로 투표가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투표장을 찾으시더군요.”라며 소감과 사전투표 방법을 상세히 남겼다.

김지훈은 “당연히 선거당일 투표도 할 수 있고, 또 사전투표 제도도 이렇게 잘 마련이 돼 있는데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포기하는 사람은 정말 대한민국 국민 될 자격이 없는 거겠죠? 그런 사람은 지난 대통령이든 새 대통령이든 욕할 자격도 없는거구요!”라는 말도 덧붙였다.

뒤이어 “꼭 투표합시다. 선거 당일 혹시나 바쁘거나 해외에 있거나 여러 가지 사정으로 투표가 힘들 것 같은 분들은 오늘이나 내일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투표장은 여러분은 기다리고 있답니다. 대한민국을 바꿔줄만한 후보에게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를”이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박시연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김지훈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