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5월16일 9년 만의 솔로 앨범 발표[공식]

입력 2017-05-08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 5월16일 9년 만의 솔로 앨범 발표[공식]

가수 이수가 9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이수가 지난 3일(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잔잔한 피아노 연주가 담긴 티저 영상과 함께 오는 5월 16일(화) 솔로 앨범 ‘inhale’ 발매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에는 이수가 연주한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영상을 선보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을 뿐 아니라 공개된 영상이 이수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수는 지난 4월, 솔로앨범 inhale’ 발매를 기념한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오는 5월 16일(화) 앨범 발매를 앞두고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 inhale’’의 공연 9회 전 회차가 전석 매진되어 명불허전 이수의 티켓 파워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솔로앨범 inhale’의 라이브 무대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오는 5월 18일(목)부터 6월 4일(일)까지 3주간 총 9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325 E&C측은 " 이수의 솔로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연 9회 전 회차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랜 기간 동안 이수의 솔로앨범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열심히 준비해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 할 공연으로 곧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이수는 오는 5월 16일(화) 솔로앨범 inhale’을 발매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