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리얼걸프로젝트, 5인 컴백 확정

입력 2017-07-20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마스터’ 리얼걸프로젝트, 5인 컴백 확정

리얼걸프로젝트가 1년 만에 5인 컴백을 확정했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소속사 몰레와 IMX는 20일 공식 SNS 채널 오픈과 함께 새로운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꿈을 이루기 위한 첫발을 내딛는 사진 속 리얼걸들은 전체 멤버 10명 중 5명. 과연 어떤 멤버들이 새로운 무대에 서게 될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리얼걸프로젝트는 정식음원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를 오픈, 21일부터 한 명씩 멤버를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리얼걸프로젝트는 6개월에 가까운 트레이닝과 7개월에 걸친 촬영을 거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 드라마는 지난 4월 28일부터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의 인터넷 사이트 Amazon을 통해 전 세계200여개국으로 동시 방영 중이다.

드라마 출연자 10명으로 구성된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해 '꿈을 드림'이라는 드라마의 테마곡으로 지난해 데뷔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컴백은 드라마 방영 직전 아이돌마스터 게임 시리즈의 테마곡인 '더 아이돌마스터'로 활동했던 유닛 B-Side와는 달리, 5명이지만 유닛이 아닌 '리얼걸프로젝트'의 이름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컴백을 앞두고 특별한 만남도 예정돼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오는 30일에 첫 국내 팬 미팅을 개최하며, 8월 20일에는 일본에서 세컨드 라이브를 갖는다. 이들이 주인공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총 24화 중 절반을 소화한 상태로 20일 제13화가 방영된다.

사진 몰레, IMX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