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최원명이 가수 소유의 썸남으로 등장했다.
지난 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유의 리메이크 신곡 ‘제주도의 푸른밤’ 뮤직비디오에서 최원명이 소유와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최원명은 푸르른 제주의 숲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등장했다. 그는 남다른 피지컬에 훈훈한 비주얼로 제주도의 배경과 잘 어우러지는 청량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최원명은 유채꽃이 만발한 돌담길에서 소유와 마주쳤고, 두 사람은 또 다른 장소에서 다시 우연히 만나며 달달한 썸의 기류를 풍겼다. 두 사람은 함께 바닷가를 거닐거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등 시작하는 연인들의 모습을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최원명은 짧은 등장에도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청량한 분위기를 과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소유와의 찰떡 케미로 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하며 그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최원명은 앞서 MBC ‘위대한 조강지처’, SBS ‘마녀의 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현재 온라인과 SNS에서 호평 받고 있는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2에서 남자 주인공 ‘남사랑’역으로 등장,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원명이 출연한 소유의 리메이크 신곡 ‘제주도의 푸른밤’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2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네이버TV와 콬TV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 소유 '제주도의 푸른밤'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