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오빠생각’ 워너원이 만든 세상 하나 뿐인 모닝콜♥

입력 2017-09-0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오빠생각’ 워너원이 만든 세상 하나 뿐인 모닝콜♥

‘오빠생각’ 측이 워너원 편 떡밥 영상 3탄을 공개했다.

11일(월)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오빠생각’ 측이 워너원 영업 워밍업 3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김재환 이대휘는 남친 버전 모닝콜을 선보여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먼저 강다니엘은 “자기야, 일어났어? 얼른 씻고 준비해”라고 말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박지훈은 “자기야, 빨리 일어나. 안 일어나면 내가 뽀뽀한다”며 애교장인 다운 모닝콜을 선사했다.


부담된다던 황민현은 “자기야, 얼른 일어나. 내가 북엇국 끓여놨어. 술 깨고 일 가야지”라며 성인만을 위한 모닝콜 개척으로 현실남친의 매력을 발산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뒤이어 김재환은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를 감미롭게 부르며 고막남친의 달콤한 모닝콜을 예고했지만 “일어나줄래?”라고 급마무리를 해 웃음을 안겼다.

워너원 막내 이대휘는 남성분을 겨냥한 모닝콜이라며 “일어나. 부장님이 전화하신다. 지각이야”라고 큰소리를 쳐 재간둥이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특히 멤버들은 각자의 모닝콜을 선보일 때마다 부끄러움과 오글거림을 참아내느라 어쩔 줄 몰라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보컬 파트와 랩 파트를 바꿔 부르고,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과 함께 ‘쏘리 쏘리’ 스페셜 무대를 꾸미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어떤 ‘레전드 영업영상’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오빠생각’ 워너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