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오늘(9일) ‘마니또’ 공개…감성 자극 예고

입력 2017-09-09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정은지, 오늘(9일) ‘마니또’ 공개…감성 자극 예고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오늘(9일) 저녁 6시 신곡 ‘마니또’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로젝트 음원 ‘마니또’는 뮤직 크리에이티브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제작된 것으로 정은지는 음원과 뮤직비디오만 공개하고 음악방송 등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프로젝트 음원 ‘마니또’는 사랑을 고백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듯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벨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포근한 감정선에 정은지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배가시킨다.

이단 옆차기, 텐조와 타스코가 프로듀싱을, 엑소의 ‘으르렁’과 레드벨벳의 ‘Dumb Dumb’ 등을 작업한 서지음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마니또’라는 제목에는 ‘마니또’와 ‘많이 또’라는 두 개의 의미가 담겨 때로는 위트 있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젝트 음원 ‘마니또’의 뮤직비디오는 소유&백현 ‘비가와’, 수란 ‘1+1=0’ 등을 작업한 대세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콧수염 필름즈가 메가폰을 잡았다. 직장생활에 지친 여자 주인공이 과거 추억이 가득한 노래를 들으며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리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노래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프로젝트 음원 ‘마니또’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