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진영, 개인 티저 공개…열일하는 비주얼

입력 2017-10-03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GOT7 진영, 개인 티저 공개…열일하는 비주얼

GOT7이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는 가운데 멤버 진영의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네 번째 주자인 멤버 진영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진영은 각 티저 속에서 수려한 비주얼부터 짙은 가을 감성을 담은 분위기, 우수에 찬 눈빛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는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의 시선을 붙잡았다.

또한 JYP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영의 개인 티저 영상도 공개했는데, 진영은 물 위를 유영하는 배에 앉아서 알 수 없는 표정과 함께 뒷모습을 드러내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GOT7은 오는 10일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로 컴백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또한 GOT7은 새 앨범 ‘7 for 7’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진영은 자작곡 ‘Firework’를 통해 팬들에게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진영은 올해 영화 ‘눈발’로 스크린에 진출한 데 이어 최근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에서 주인공 '이나라' 역을 맡아 배우로도 활약했다. 지난 7월에는 5년 만에 멤버 JB와 유닛 JJ프로젝트로 컴백해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또한 현재 ‘SBS 인기가요’에서는 MC로서 팔방미인 재능을 뽐내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선보이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진영이 완전체 GOT7의 일원으로서는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신보 ‘7 for 7’에 가요계와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의 완결판 앨범인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