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비디오스타’김충재 “박나래, 다른 남자와 썸 신경 쓰여”

입력 2017-10-10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비디오스타’김충재 “박나래, 다른 남자와 썸 신경 쓰여”

‘나혼자 산다’ 김충재가 ‘비디오스타’에서 박나래의 남자들에 대해 견제해 눈길을 끈다.

10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서는 ‘옷은 그냥 거들 뿐! 패.완.나 특집’ 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들과 함께 한다.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계 전설 송경아, 세계적인 모델 이혜정, 모델계 수퍼 루키 정혁,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후배이자 ‘패션왕’의 실존인물이자, 미대 훈남으로 유명해진 김충재가 출연해 패션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근황을 전할 예정.

‘나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단 한 번 출연, 여심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인물이 된 ‘훈남 미대 오빠’ 김충재가 ‘비디오스타’를 찾았다. 기안84와 함께 박나래와의 삼각관계를 보여 준 후 두 번째 재회를 한 것.

MC 김숙은 “이번에 박나래 씨의 썸 관계에 한 명이 더 추가 됐다”며, 지난 번 출연했던 김동현과 박나래의 로맨스에 대해 언급했다. 이를 어떻게 생각 하냐고 묻자, 김충재는 “신경 쓰인다”고 대답해 박나래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번 ‘비디오스타’에서 김충재는 ‘미대 오빠’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태양, 비, 씨엘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속에 등장하는 벽화를 직접 작업했다고 공개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비디오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