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김생민의 영수증’ 순조로운 첫방! ‘생민한 하루’ 본방 독려 인증

입력 2017-11-26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생민의 영수증’ 순조로운 첫방! ‘생민한 하루’ 본방 독려 인증

‘김생민의 영수증’의 김생민-송은이-김숙이 재치 넘치는 문구로 정규 첫 방송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일요일 오전 10시 30분과 수요일 밤 11시 스페셜 방송의 파격적인 정규편성을 확정 지은 ‘김생민의 영수증’이 오늘 첫 방송된 가운데 통장요정 김생민-텀블러요정 송은이-소비요정 김숙의 본방 사수를 부르는 위트 있는 인증컷이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스틸 속 김생민-송은이-김숙은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생민한 일요일! 시작해요!’라는 재미있는 문구로 정규 편성이 된 ‘김생민의 영수증’ 첫 방송을 알렸다. 김생민은 ‘생민한 일요일’이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일요일 아침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을 독려하고 있는 모습. 이에 김생민은 입을 앙다물고 정규 편성에 대해 각오를 단단히 다졌다.

그런가 하면 송은이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또한 김숙은 환한 함박 웃음을 짓고 있어 스틸 만으로도 정규 첫 방송을 맞이하는 기쁜 모습을 한껏 느끼게 한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2017년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김생민의 영수증’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