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오늘(4일) 솔로 콘서트 선예매 오픈…홍콩 추가 개최

입력 2017-12-04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용화, 오늘(4일) 솔로 콘서트 선예매 오픈…홍콩 추가 개최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의 솔로 단독 공연이 4일부터 선예매를 오픈한다.

정용화는 내년 1월 20~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JUNG YONG HWA LIVE [ROOM 622] IN SEOUL’을 개최한다. 4일(오늘) 오후 8시부터 공연 예매 사이트 옥션에서 팬클럽 보이스(BOICE)를 대상으로 한 공연 티켓 선 예매를 오픈한다.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8시에 옥션에서 오픈된다.

정용화는 서울 공연에 이어 내년 1월 27일 홍콩 공연을 추가로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번 홍콩 공연은 솔로 콘서트로는 2015년 3월 개최한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이후 약 2년 만으로,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1집 ‘두 디스터브(DO DISTURB)’ 수록곡을 포함한 정용화만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용화는 tvN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에서 강호동과 함께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 받았다. 예능과 연기에 이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뚜렷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정용화는 국내외 솔로 콘서트 개최로 가수의 위치까지 굳건히 지키며 본인의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