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추우부부, 송혜교 만났다…한중국빈방문 행사 비하인드

입력 2018-01-08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동상이몽2’ 추우부부, 송혜교 만났다…한중국빈방문 행사 비하인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우부부가 송혜교를 만났다.

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한중 국빈만찬에 초대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중국 국빈방문 행사장에 도착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검문대를 통과하는 등 경비를 거쳐 간담회장으로 향했다. 긴장이 흐르던 간담회장에 추우부부가 나타나자 참석한 교민들은 화색을 표하며 그들을 맞아 주었다. 추우부부는 교민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고 인사를 나누며 간담회장 분위기를 한결 부드럽게 했다.

대통령 내외와 수백 명의 교민들이 함께한 첫 번째 행사를 무사히 마친 추우부부는 대기실로 돌아오자마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두 사람은 마치 탄성을 지르듯 ‘대박’을 외치며 설레는 마음을 만끽했다. 이 장면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추자현은 “너무 설렜다”, “ 흥분이 가시질 않더라”며 그때의 기분을 생생히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추자현은 간담회부터 국빈 만찬, 영부인과 함께한 중국 전통악기 ‘얼후’ 체험 현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중국 국빈방문행사의 리얼한 이야기를 전했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우효광은 시진핑 주석의 배우자인 펑리위안 여사가 추우부부의 임신 소식을 듣고 건넨 덕담에 대해 이야기했다. 과연 펑리위안 여사가 추우부부에게 전한 덕담은 무엇이었을지, 한중 국빈방문 행사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