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 니엘이 JTBC 예능 프로그램 ‘밤도깨비’에 출연한다.
니엘은 개그맨 김병만과 함께 JTBC ‘예능 프로그램 ‘밤도깨비’마지막 녹화 게스트로 출연해 최근 녹화를 마쳤다.
앞서 틴탑의 니엘은 SBS ‘주먹쥐고 소림사’에 출연해 김병만과 처음으로 예능 합을 맞췄으며, 이후 SBS ‘정글의 법칙’, ‘주먹쥐고 뱃고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김병만과 함께 폭발적인 ‘예능 케미스트리’를 터트리며 그 인연을 이어왔다.
이어 ‘밤도깨비’에서도 니엘은 김병만과 함께 출연해 김병만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아이돌로 등극했으며, 이번 방송에서 김병만과 함께 어떤 ‘예능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지 주목된다.
최근 틴탑의 니엘은 티캐스트 E채널 ‘첫 경험 공작단: 태어나서 처음으로’에 출연해 ‘밤도깨비’의 MC인 이수근을 비롯해 강호동, 한현민, 강남, 이민웅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2018년 새로운 예능돌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니엘이 출연하는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오는 3월 3일 첫방송된다.
틴탑은 상반기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핀란드 헬싱키 등 4개국 4개 도시에서 ‘틴탑 2018 유럽(TEEN TOP 2018 EUROPE)’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