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허율X손석구와 알콩 케미… “우리 실제론 친해요”

입력 2018-03-01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더’ 허율X손석구와 알콩 케미… “우리 실제론 친해요”

허율의 천사 강림 꽃미소가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극본 정서경 연출 김철규)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 스틸 속 허율이 천사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반달 눈으로 상큼한 눈웃음을 지어 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이어 허율은 강아지를 발견하곤 함박 웃음을 터뜨리며 한걸음에 뛰어가고 있는 모습. 커튼 뒤를 조용히 살펴보는 허율은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어 천진난만한 매력을 폭발시킨다.

또한, 허율이 극중 자신을 지독하게 괴롭혔던 손석구와 달콤한 눈맞춤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허율은 마주한 손석구를 바라보며 재잘재잘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셀카까지 남기고 있어 귀여움을 폭발시킨다. 실제로 허율은 손석구를 ‘삼촌’이라고 부르며 쉬는 시간 이들이 보이는 실제 삼촌-조카 같은 단란한 모습에 스태프들도 눈을 떼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지난 28일 방송된 11화에서는 정애원에서 수진(이보영 분)이 윤복(혜나 가명, 허율 분)을 납치한 설악(손석구 분)과 마주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설악의 검은 손아귀에서 수진-윤복이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지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은 “이보영의 허율을 구하기 위한 모성애가 폭발하며 손석구와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신경전이 펼쳐진다. 1일 밤 방송될 12화는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는 화가 될 예정”이라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으로 험난한 고난을 헤쳐나갈 이보영-허율 모녀에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