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4일 첫방…소비神 이혜정 출연

입력 2018-03-02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4일 첫방…소비神 이혜정 출연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가 3월 4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 될 예정이다. 특히 공감요정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해 맛깔나는 입담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 동안 뜨거운 화제성을 불러 일으키고 동시간대 1위(닐슨 코리아 기준)까지 거머쥐며 시청자들의 일요일 아침을 생민하게 깨웠던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이 드디어 시즌2 첫 방송을 시작하며 다시 한 번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혜정이 공감요정으로 출연해 시즌2의 포문을 열며 신명 나는 입담으로 김생민을 휘어잡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김숙은 이혜정의 소비는 자신과는 견줄 수 없다고 귀띔하며 이혜정을 소비의 신으로 칭해 김생민을 긴장케 했다. 김생민은 하루도 빼지 않고 이어진 이혜정의 소비 내역에 깊은 미간주름을 숨길 수 없었다는 후문. 그러나 이혜정은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로 논리 갑 이유를 나열해 김생민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 평소와는 다른 낯선 김생민의 모습에 송은이-김숙은 “프로그램 흔들린다 스튜핏!”을 연신 외치며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통장요정’ 김생민-‘소비의 신, 공감요정’ 이혜정의 정면 승부와 함께 은퇴한 남편을 둔 50대 주부의 영수증, 출장영수증에 출연한 한혜연의 영수증 공개까지 다채롭게 꾸며질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시즌2까지 이어가게 됐다. 한층 견고해진 통장요정 김생민, 텀블러 요정 송은이, 소비요정 김숙의 케미로 보답 드리겠다. 시즌2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생민하게 돌아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3월 4일(일) 오전 10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