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마녀전’ 신혜정, 스튜어디스 완벽 변신 “실제 교육받아”

입력 2018-03-10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착한 마녀전’ 신혜정, 스튜어디스 완벽 변신 “실제 교육받아”

배우 신혜정이 완벽한 스튜어디스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신혜정은 지난 3일 첫 방송된 SBS 새 주말특별기획 ‘착한 마녀전’에서 스튜어디스 주예빈 역으로 등장해 프로페셔널한 승무원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혜정이 연기하는 주예빈은 항공사 내 최고의 스펙을 가진 스튜어디스로, 차도희(이다해 분)의 자리를 위협하는 차세대 ‘잇걸’. 항공사 내에서 도희가 유일하게 친하게 지내는 인물이다.

신혜정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촬영을 시작하기 전부터 본격적으로 기본적인 승무원 교육을 받았다”며 “촬영 때 필요한 컴파트먼트 체크, 세이프티 체크 장면 등 다양한 상황들을 연습해 보고 열심히 공부했다”고 스튜어디스 역할 준비를 해온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 “고등학교 때도 관련 수업을 들은 적이 있어 승무원이 갖춰야 할 자세, 옷 매무새, 발음 등을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쓸 수 있었다”고 역할에 대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내비쳤다. 이어 “열심히 준비해온 만큼 앞으로 예빈의 활약도 기대해주시고 많이 예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혜정이 출연하는 SBS ‘착한 마녀전’은 착한 주부 차선희가 예기치 않은 음모에 휘말린 쌍둥이 동생 차도희로 살면서 겪게 되는 착한 주부의 위험천만 이중 생활극.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