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한혜진 보조개♥”…‘우리가’ 전현무 가는 곳은 핑크빛 가득(종합)

입력 2018-03-12 2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전현무가 ‘우리도 남이가’ 스튜디오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112일 방송된 tvN ‘우리가 남이가’에서는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연해 소통하기 원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녹화날은 전현무가 모델 한혜진과의 열애를 인정한 날.

이날 방송에서는 요리를 시작하기 전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다. 전현무가 자리를 비우자 박명수는 “전현무, 한혜진 만나러 차에 간 거 아니냐”라며 “카메라만 주면 내가 취재하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가던 길에 박명수는 전현무를 만났고 “지금 심정이 어떠냐”라고 물어봤고 전현무는 “녹화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계속 한혜진은 언급하며 “여자친구가 캠핑을 좋아하냐”라고 물었다. 전현무가 그렇다고 단답으로 말하자 박명수는 “더럽게 성의없게 답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우리가 남이가’ 멤버들은 전현무에게 한혜진에 대한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이날 ‘낙지호롱구이’를 만들기 위해 세발낙지를 손질하는 전현무의 모습을 본 박명수는 “낙지 손질이 서투른데 여자의 마음은 어떻게 사로잡았냐”라고 묻자 전현무는 “나는 여심만 사로잡는다. 여심킬러다”라고 한혜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박명수는 “한혜진의 매력 포인트를 말해달라”고 하자 전현무는 “보조개가 예쁘다. 한혜진 보조개에 빠져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죽순밥을 조금 타자 박명수는 전현무에게 “사랑이 탔어요?”라고 놀렸고 전현무는 “애가 탄다. (한혜진이) 보고 싶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