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연기 인생…국민배우 이순재, SBS ‘뉴스브리핑’ 생방송 출연

입력 2018-03-22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2년 연기 인생…국민배우 이순재, SBS ‘뉴스브리핑’ 생방송 출연

올해 가장 슬픈 이야기라는 평을 받고 있는 ‘덕구’의 국민배우 이순재가 3월 22일(목) 오후 2시,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 출연한다.

어린 손자와 살고 있는 할배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알게 되면서 세상에 남겨질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덕구’의 주연을 맡은 배우 이순재가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 전격 출연한다. 62년 간 드라마, 연극 등의 무대에서 공백기 없이 꾸준히 활동해온 배우 이순재가 7년만에 주연을 맡은 영화 ‘덕구’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배우 이순재의 ‘빛나는 도전’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순재가 ‘덕구’ 시나리오를 읽으면서부터 몇 번이나 울컥했던 사연과 노 개런티로 출연한 뒷이야기, 여기에 변치 않는 열정으로 62년 간 연기인생을 걸어온 배우 이순재의 연기 철학까지 공개될 것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대배우다운 묵직한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올해 가장 슬픈 이야기라는 평을 받고 있는 ‘덕구’에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이순재의 모든 것은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순재의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단독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덕구’는 4월 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