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키스먼저할까요’ OST 참여…감성 보이스

입력 2018-04-02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슈퍼주니어 예성, ‘키스먼저할까요’ OST 참여…감성 보이스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SBS 월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OST에 참여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 OST Part.5로 선보이는 예성의 ‘혼자 하는 일 (On My Own)’은 오늘(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신곡 ‘혼자 하는 일 (On My Own)’은 이별 후 느끼는 아픔과 허전함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정통 발라드 기반의 차분한 신스와 일렉기타, Vinyl 사운드의 드럼셋이 특징이며, 예성 특유의 애절하고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앞서 예성은 2010년 KSB2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메인 테마곡 ‘너 아니면 안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이후 ‘먹지’, ‘꿈을 꾸다’, ‘단 하루만’, ‘너무 그립다’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신곡 ‘혼자 하는 일’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키스 먼저 할까요?’ OST는 지난 3월 20일 공개된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은 음악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드라마와 함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외 권진원 ‘안녕이라는 흔한 인사 (Ordinary Goodbye)’, 루나 ‘사랑일까요 (Is it Love)’, 에이프릴 진솔 ‘PERFECT’(퍼펙트), 휘성 ‘독백 (Monologue)’ 등 감각적인 OST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어른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