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렬, ‘캐스팅콜’ 강력 우승 후보…만장일치 합격세례
뮤지컬 배우 백승렬이 ‘캐스팅콜’ 강력한 우승후보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해 JTBC ‘팬텀싱어2’ 에 출연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바 있는 뮤지컬 배우 백승렬이 MBC MUSIC,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되고 있는 뮤지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콜’ 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MBC MUSIC, MBC 드라마넷 ‘캐스팅콜’ 방송에서는 지원자들의 2차 오디션이 진행된 가운데 백승렬은 뮤지컬 더라스트키스의 OST "날 시험할 순간"을 노래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사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백승렬은 노래하는 내내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감탄을 부르는 무대를 완성해 심사위원 신성우, 박해미, 카이, 김호영의 만장일치 캐스팅 콜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지원자들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그를 언급해 앞으로 경연에서 보여줄 백승렬의 무대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 ‘캐스팅콜’ 방송을 보고 백승렬 배우에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고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 이어질 오디션 경연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백승렬 배우 또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백승렬의 3차 오디션 무대가 공개될 뮤지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은 오늘(13일) 밤 9시 30분 MBC 드라마넷과 MBC 뮤직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뮤직 '캐스팅콜' 방송화면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