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조셉, ‘라이프온마스’ OST 발표…“정경호 심리 표현”

입력 2018-07-02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트릭조셉, ‘라이프온마스’ OST 발표…“정경호 심리 표현”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이프 온 마스’ OST Part 1 패트릭 조셉(Patrick Joseph)의 ‘AGNES’ 음원이 공개됐다.

‘라이프 온 마스’ OST의 포문을 여는 ‘AGNES’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과거의 공간을 헤매는 주인공의 심리를 표현한 곡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패트릭 조셉이 가창에 참여했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최고의 음악을 선보여온 남혜승 음악감독의 섬세한 프로듀싱과 패트릭 조셉의 중독성 강한 허스키보이스가 어우러진 이 곡은 매회 엔딩 및 예고편 등에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패트릭 조셉은 미국 인디뮤직닷컴에서 최고의 인디 아티스트로 선정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국내에서는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주제곡 ‘eclipse’를 가창해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OST에도 더욱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져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패트릭 조셉이 가창에 참여한 ‘라이프 온 마스’의 첫 번째 OST ‘AGNES’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