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 엔터 꿈나무 위한 실무강좌 2기 개설 [공식]

입력 2018-09-03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아카데미, 엔터 꿈나무 위한 실무강좌 2기 개설 [공식]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실무자 양성 과정 2기를 개설한다.

3일 FNC아카데미는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 2기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이론 및 실무를 통해 키울 수 있는 과정으로, 앞서 다수의 수료자를 배출하며 1기 과정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10월 개설되는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는 퍼블리싱, 콘텐츠기획, 언론홍보, 매니지먼트, 경영관리 등 엔터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이론 및 실무를 익힐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 부서에서 진행하는 실무에 투입돼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현업 종사자와 업계 전문가 등이 강사로 나선다.

실무 과정이 종료되면 수강생들에게는 수료증 및 프로젝트 참여인증서가 발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 한해 FNC에서 일할 수 있는 인턴십을 제공하고 이후 FNC에 지원할 경우 서류심사 가산점을 부여한다.

‘2018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취업을 꿈꾸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재 모집 중이며 10월 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FN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10월 6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13:00~17:00, 4시간) 총 10주 과정으로 FNC 본사에서 교육을 받게 된다.

사진=FNC아카데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