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재출연…고교 생기부 전격공개

입력 2018-09-07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재출연…고교 생기부 전격공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유노윤호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고향 친구들과 함께 모교를 찾은 유노윤호의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향인 광주를 찾은 유노윤호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오랜만에 만났지만 마치 어제 만난 것 같은 친근함과 편안함으로 장난끼 가득한 현실 절친 케미를 뽐내며 안방극장에까지 유쾌한 기운을 전파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학창시절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모교를 찾아간 유노윤호와 친구들은 학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인증샷을 찍는 등 학교 탐방을 즐긴다.

성적에 대한 논쟁을 벌이던 이들은 급기야 생활기록부 열람을 감행, 누가 공부를 가장 잘했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는다. 뿐만 아니라 공부를 잘했었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던 유노윤호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된다. 과연 그가 주장하던 상위권 성적은 진실일지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를 낳은 학교인만큼 학교 구석구석에 그의 벽화, 동상 등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발견한 이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유노윤호는 민망함과 뿌듯함이 교차하는 복잡 미묘한 반응을 보여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광주의 자랑,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모교 방문기는 7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