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놈’ 래퍼 도끼와 스페셜 콜라보 영상 공개

입력 2018-09-28 2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오는 10월 3일 개봉을 확정 지은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무비 <베놈>이 대한민국 대표 래퍼 도끼(DOK2)와의 만남을 통해 ‘VENOM’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영화 <베놈>은 올해 마지막 마블 히어로 무비의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래퍼 도끼(DOK2)와의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은 개봉 예정 영화 일간 검색어 1위(9/26, 네이버 기준)를 차지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래퍼 도끼와의 스페셜 콜라보 영상 ‘VENOM’이 공개되어 뜨거운 기대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도끼가 마블의 빌런히어로 ‘베놈’ 캐릭터를 영감으로 하여 탄생시킨 순수 창작곡으로 직접 작곡부터, 작사까지 진행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선악을 규정할 수 없는 이중적인 매력의 ‘베놈’을 상징하는 가사들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웅과 악당 뭐 헷갈려 때론”, “지배를 할건지 지배를 당할지 tell me who got it 난 좋은 놈이 아닌 동시 나쁜 놈도 아닌” 등의 가사는 빌런 ‘베놈’과의 공존으로 인해 강력한 힘을 얻게 된 ‘에디 브록’(톰 하디)의 내적 갈등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드라마틱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이렇듯 ‘베놈’만의 개성과 래퍼 도끼의 강렬한 비트, 리듬감 넘치는 라임으로 완성된 ‘VENOM’ 스페셜 콜라보 영상은 영화 <베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대세 힙합 뮤지션 도끼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로 기대를 더하는 2018년 가장 센세이션한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은 오는 10 월 3일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