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태국 첫 콘서트 전석 매진

입력 2018-10-05 1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위너가 태국 첫 콘서트부터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도 높아진 인기를 증명했다.

위너는 오는 21일 오후 6시(현지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에서 ‘WINNER 2018 EVERYWHERE TOUR IN BANKOK’ 콘서트를 개최한다.

첫 단독 콘서트라서 현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석이 매진되는 성과를 보이며 공연장 전체를 파란색 물결로 뒤덮을 예정이다.

위너는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와 멋진 무대로 보답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투어 시작 전부터 위너 멤버들은 이번 아시아투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졌다.

강승윤은 투어명 ‘EVERYWHERE’을 언급하며 “어디든지 저희를 만나 소중한 날을 보낼 수 있다는 뜻이고, 저희도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 가겠다’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김진우는 팬들에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을 굳게 약속했다. “더 많은 퍼포먼스와 노래, 무대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크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들이 많다”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지난 8월 서울, 9월 타이베이에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친 위너는 10월 14일 쿠알라룸프르, 10월 21일 방콕, 11월 3일 싱가포르, 11월 10일 마닐라, 11월 17일 자카르타, 11월 24일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