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개콘’ 새 코너 ‘해봅시다’ 위해 특별출연…슈스견 ‘광복‘이도!

입력 2018-10-06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에 신선도 1000% 바람을 몰고 올 새코너 ‘해봅시다’가 출격한다.

7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첫선을 보이는 ‘해봅시다’는 바람 잘 날 없는 광고사의 대환장 광고 만들기 프로젝트를 재치있고 익살스럽게 담아낸 코너다.

‘해봅시다’를 위해 ‘개콘’의 선후배 이성동, 정해철, 이상은, 장하나가 의기투합,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광고주의 요청과 달리 광고 퀄리티는 밑도 끝도 없이 다운그레이드 되는 특이한 개그 코드를 접목해 색다른 웃음을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해봅시다’ 무대에는 후배들의 새코너 첫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박성광과 그의 슈스견 광복이가 특별출연해 코믹 파워를 더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박성광이 광고 메인 모델에서 한낱 ‘개주인’으로 전락하게 된 웃픈 사연이 공개된다.

더불어 열광적인 반응을 얻은 깜짝 게스트까지 ‘해봅시다’에 등장한다고 해 독보적인 재미로 유쾌한 스타트를 끊은 ‘해봅시다’에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첫 무대를 마친 이성동은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현장 반응이 좋았던 것 같아 기분 좋았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박성광에 대해서는 “저희를 편하게 대해주셨다. 선배님께서 본인을 너무 신경쓰지 말고 과감하게 하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멤버들이 밝힌 ‘해봅시다’의 탄생 비하인드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정해철은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싼 가격대로 찾다 보니 동일한 품목임에도 불구하고 기능이 점점 낮아졌다. 이 점을 활용해 코너를 만들게 됐다”며 실생활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밝혔다. 또한 이렇게 탄생한 새코너에 대해 “모두 열심히 하고 있으니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재밌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진심 어린 각오를 다졌다.

더불어 특별 출연한 박성광도 새코너 첫 무대에 함께하게 된 설렘을 드러냈다. “8개월 만에 무대에 같이 서니 떨렸다. 오랜만에 왔는데 너무 즐거웠고 개그는 역시 내 천직인 것 같다. 다시 돌아올테니 기다려 달라”라며 센스있는 소감을 덧붙였다.

이처럼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거대한 웃음 포인트로 일요일 밤 에너지를 불어넣을 새코너 ‘해봅시다’의 첫 무대는 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