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사생활 논란 죄송…전 여자친구와는 오해 풀었다”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10-06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아크 “사생활 논란 죄송…전 여자친구와는 오해 풀었다” [공식입장 전문]

Mnet '쇼미더머니77' 15세 래퍼 디아크가 사생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사과했다.

디아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해당글을 올린 여성분과 만남을 가진 적이 있던 것은 사실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 여성분의 감정을 외면한 채 제 자신만을 생각해 오해를 불러일으키게 된 점에 대해 제 잘못이 컷다"고 덧붙였다. 디아크는 "그분과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앞서 디아크의 전 여자친구 A는 SNS를 통해 디아크에게 강제로 스킨십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강제성은 없었다고 처음 주장을 번복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상황이다.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디아크입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해당글을 올린 여성분과 만남을 가진 적이 있던 것은 사실이며 그 여성분의 감정을 외면한 채 제 자신만을 생각해 오해를 불러일으키게 된 점에 대한 제 잘못이 컸습니다.

그분과는 대화를 통해 오해를 풀었으며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을 전하고 개인적인 생활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도 머리 숙여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