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4일 데뷔…감각적 프로모션 맵 공개

입력 2018-10-06 1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24일 데뷔…감각적 프로모션 맵 공개

신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오는 24일 정식 데뷔를 확정한 가운데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5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프로모션 맵 이미지를 전격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될 에이티즈의 다채로운 프로모션 일정이 지도 형식으로 펼쳐져 있다. 오렌지 색을 테마로 한 이미지 속에는 닻과 항해도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데뷔 전 앨범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티저, 타이틀 포스터, 앨범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이뤄진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5월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국 연수기 리얼리티 영상과 역대급 퍼포먼스가 담긴 세 개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단독 리얼리티와 미니 팬미팅을 통해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다양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KQ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