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JBJ95, ‘HOME’ 첫 MV 티저 공개…방황하는 상균·켄타

신인 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홈(HO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으로 데뷔를 앞둔 제이비제이95는 지난 2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홈’의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는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일부 공개된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트랙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음원과 함께 도입부가 보였다. 방황하는 듯한 상균과 켄타 두 멤버의 뒷모습과 함께 중간중간 보이는 갈망하는 듯한 아련한 둘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추후 공개될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 ‘러브 다이브’ 음원이 끝남과 동시에 타이틀곡 ‘홈’이 흘러나오며 앞서 보인 아련함과는 또 다른 밝고 따뜻한 분위기가 펼쳐져 이목을 끈다. 이에 제이비제이95가 대중에게 첫 선보일 데뷔 앨범 전체적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 또한 상승했다.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제이비제이95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홈(HOME)’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