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오늘(28일) 재방송 특별편성…출연자별 무편집캠 공개

입력 2018-11-28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팬’, 오늘(28일) 재방송 특별편성…출연자별 무편집캠 공개

SBS 신개념 음악 예능 '더 팬‘이 높은 화제성에 힘입어 파격적인 재방송 특별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더 팬’은 첫 방송부터 매력 넘치는 예비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임지민’, ‘김형서’, ‘비비’, ‘박용주’ 등 ‘검색어 TOP 10’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푹 POOQ’ 등 주요 VOD 사이트에서는 신규 프로그램임에도 방송 직후 ‘다시보기 TOP3’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고, 멜론 등 주요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역시 김형서, 박용주 등 예비스타들의 이름은 물론 이들이 부른 음원과 원곡 검색량이 늘면서 검색어 순위에 진입해 역대급 화제성을 방증했다.

이에 ‘더 팬’은 오늘(28일) 오후 6시, 내일(29일) 오후 6시에 첫 방송 1,2부를 나눠서 재방송하고, 2회 방송당일인 12월 1일(토) 오후 1시 35분부터 1, 2부 전 방송분이 특별 재방송된다.

또한 SBS 공식 유튜브 채널 ‘SBS NOW'에는 오늘부터 ’비비‘ 김형서, 임지민, 박용주, 엘로의 무편집캠 ’너만 보이는 앵글‘ 콘텐트가 전격 공개되고,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이들의 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월 1일 방송되는 '더 팬‘ 2회에서는 거미, 2PM 준호, 서효림 등이 추천하는 또 다른 예비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무대를 수놓는다. 12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