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에이비식스, 타이틀곡은 ‘BREATHE’…프리뷰 영상 공개

입력 2019-05-16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에이비식스, 타이틀곡은 ‘BREATHE’…프리뷰 영상 공개

신인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6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5월 22일 발매되는 AB6IX의 데뷔 EP 'B:COMPLETE(비컴플릿)'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BREATHE'를 비롯해 'ABSOLUTE', '별자리', 'FRIEND ZONE', 'LIGHT ME UP', '둘만의 춤', 그리고 'HOLLYWOOD'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AB6IX 멤버들의 다양한 앨범 이미지가 공개됐다.

가장 많은 관심사였던 타이틀곡 'BREATHE'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단번에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AB6IX와 팬들 간의 특별한 노래가 될 팬송 '별자리'는 '아름다운 우리 자릴 만들게, I’ll Be Your Shining Stars'라는 아름다운 가사가 마음을 적시며 '인생 팬송'을 예고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첫 데뷔 앨범 'B:COMPLETE(비컴플릿)'에는 타이틀곡 'BREATHE'의 장르인 딥하우스를 비롯해 트랩 힙합, 모던록, 어반 하우스 등 다양한 색깔의 곡들이 담겨있다.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상과 소통할 AB6IX의 출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오는 5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데뷔 앨범 'B:COMPLETE'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