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왓슨x티모시 샬라메 ‘작은 아씨들’ 내년 2월 개봉 확정

입력 2019-12-09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년 처음 사랑에 빠지는 뉴 클래식 영화 ‘작은 아씨들’이 드디어 2월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스틸을 공개한다.

영화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

영화 ‘작은 아씨들’이 2020년 2월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스틸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따뜻한 2020년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훈훈함과 설렘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명작을 기억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영화에 대한 향수를, 명작을 접하지 못한 이라면 웰메이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모두 품게 한다.


영화 ‘작은 아씨들’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 뭉친 영화다. 먼저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 역할은 ‘미녀와 야수’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엠마 왓슨이 맡았다.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 역할은 감독과 ‘레이디 버드’로 호흡을 맞췄던 시얼샤 로넌이 분했다. 시얼샤 로넌은 아카데미 시상식 최연소이자 3번의 노미네이트 된 경험이 있어 ‘작은 아씨들’로 또 한번 새로운 역사를 쓸지 주목 받는 중이다.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 역할은 엘리자 스캔런이 맡아 장편 영화에 전격 데뷔한다. 화가가 되고 싶은 에이미 역할은 ‘블랙 위도우’에서 스칼렛 요한슨과 호흡을 맞출 주인공으로 발탁된 플로렌스 퓨가 당당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이웃집 소년 로리 역할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국내외에 뜨거운 팬덤을 형성한 티모시 샬라메가 맡았다. 마지막으로 마치 고모 역할은 메릴 스트립이 맡아 ‘작은 아씨들’의 웰메이드 신드롬의 주축이 되었다. 한편 ‘작은 아씨들’의 연출을 맡은 그레타 거윅 감독은 데뷔작 ‘레이디 버드’로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싹쓸이 한 차세대 여성 감독이다.

영화 ‘작은 아씨들’은 북미 개봉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세계 평단의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다.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영화 TOP10,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6%를 기록한 영화 ‘작은 아씨들’. 이미 “지금 이 시대를 위한 ‘작은 아씨들’”(The Wrap), “완벽한 캐스팅과 놀라운 디테일을 선사하는 뉴 클래식 무비”(Flickering Myth), “불멸의 명작을 완벽하게 재탄생시킨 섬세한 연출력”(The Spool), “당신의 감성을 자극할 배우들의 훌륭한 열연” (ScreenRant) 등 해외 유력 매체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타임리스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새롭게 탄생한 클래식 영화 ‘작은 아씨들’은 2020년 2월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