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림♥신민철 결혼식 원더걸스도 참석
우혜림 “많은 축하 감사하다”
우혜림·신민철 부부의 결혼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우혜림 “많은 축하 감사하다”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는 6일 ‘7월의 신부’가 된 우혜림·신민철 부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5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우혜림·신민철 커플 결혼식 풍경이 담겼다. 우혜림은 화사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휘날리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2부에서는 우혜림의 팬들이 직접 만든 결혼 축하 영상이 공개되어, 두 사람 모두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 많은 하객들이 우혜림과 신민철의 앞날을 축복하며 행복한 결혼식을 끝마쳤다.
결혼식 이후 우혜림은 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7월 5일이 너무 멀게만 느껴졌는데 어느새 그날이 왔다. 오늘 많은 분의 축복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다. 사실 연애 공개부터 결혼 공개까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팬들과 더불어 많은 분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할 뿐이다. 우리 부부를 예쁘게 봐주시고 새 출발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다. 예쁘게 잘 살겠다. 감사하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