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가 다른 아름다움”…이하늬, 건강미 넘치는 몸매 [화보]

입력 2020-09-08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포츠웨어 브랜드 뮬라웨어가 브랜드 뮤즈 이하늬와 함께한 2020 어텀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웨어러블한 라운지룩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식물관 곳곳을 배경으로 루즈핏 탱크탑과 트레이닝 팬츠, 점프수트 등 다양한 룩을 통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전달했다.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지닌 이하늬는 탄탄한 몸매와 특유의 고혹적인 눈빛, 자연스러운 포즈로 착장들을 완벽 소화해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다.

이하늬가 착용한 뮬라웨어의 오버 랩 롱 슬리브는 오버랩 디자인과 크롭 기장 밸런스로 우아한 섹시미를 연출해주며,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여성미가 돋보인다.

원마일 탱크탑과 코지 크롭 탱크탑은 레깅스나 조거 팬츠,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코디가 쉬워 운동 시작 전후는 물론, 간편한 일상복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다.

여유로운 핏의 시티 바이브 팬츠는 후드티와 맨투맨 등과 매치하면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 쉽고, 코지 점프 수트는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춘 올인원 홈웨어로 브라탑과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다.

편안함과 완벽한 핏을 연출하는 애슬래저 대표 브랜드 뮬라웨어는 사회가 규정한 미의 기준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가치관을 토대로 2011년 런칭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뮬라웨어는 어텀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9월 7일 오후 3시부터 14일 오후 3시까지 대표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0 하늬 PICK’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