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레저 윤재혁·지훈, 청량한 개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9-13 12: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트레저 윤재혁·지훈, 청량한 개인 포스터 공개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 윤재혁과 지훈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파고 들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SNS 채널에 윤재혁·지훈의 '사랑해 (I LOVE YOU)' 타이틀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두 사람은 시원한 색감의 배경을 바탕으로 각각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윤재혁은 블루 톤의 후드 셔츠로 맑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지훈은 깔끔한 흰색 니트 의상과 함께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 제목과 하트 디자인이 이들 비주얼 분위기에 그대로 묻어난 셈. 트레저는 그간 티저 포스터와 콘셉트 영상에서 사랑을 의미하는 문구와 오브제를 활용해오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터다.

트레저는 어제(12일)부터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윤재혁·지훈에 앞서 도영·준규·하루토·소정환이 각각 베일을 벗었다.

YG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신인이자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대형 그룹으로 주목받은 트레저는 수많은 음악팬들의 응원과 호평 속 지난 8월 7일 데뷔했다. 이들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BOY’는 음원 공개 후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톱라이징차트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트레저는 미국 빌보드의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이머징 아티스트', '소셜 50' 차트에도 꾸준히 상위권에 포진하며 올해 K팝 최고 기대주로 등극했다.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음원은 오는 9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트레저 12명 멤버는 음원 공개 1시간 30분 전인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