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15일) 데뷔 5주년…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2020-09-15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콘, 오늘(15일) 데뷔 5주년…라이브 영상 공개

그룹 아이콘(iKON)이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작지만 특별한 선물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아이콘 공식 SNS 채널에 '취향저격’ 라이브 영상 (‘MY TYPE’ LIVE VIDEO)을 게재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회의실에 모여 데뷔 기념 영상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라이브 콘텐츠를 촬영하기로 한 이들은 장소, 콘셉트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정성을 쏟았다.

이어 아이콘은 추억이 담긴 녹음실로 향했다. 녹음실에 둘러앉아 서로 함께한 시간들을 공유하던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WELCOME BACK’을 부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아이콘은 팬들에 대한 마음을 잊지 않았다. 동혁은 “5주년인 만큼 팬들을 위해 선물을 하나 해드리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고, 다 함께 데뷔곡 ‘취향저격’을 불러 의미를 더했다. 어쿠스틱 버전 ‘취향저격’으로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한 아이콘은 마지막으로 “코닉이들(팬덤) 5주년 축하해요”라며 인사를 전했다.

앞서 아이콘은 ‘DEBUT ANNIVERSARY ROUTINE CHECK’ 포스터로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될 팬 이벤트를 알렸다. 특히 오늘(15일) 밤 11시에는 데뷔 기념일 '브이라이브'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2015년 9월 15일 데뷔한 아이콘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끌며 그간 ‘취향저격’,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죽겠다 (KILLING ME)’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지난 2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는 2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저력을 발휘했고, 최근에는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