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연참3’ 한상진, 스페셜MC 출연 “참견하기 좋아해”

입력 2020-09-29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연참3’ 한상진, 스페셜MC 출연 “참견하기 좋아해”

35세 고민녀와 22세 남자친구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오늘(2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39회에는 보컬 학원 선생님인 35세 고민녀와 가수 지망생인 22세 연하남의 사연이 찾아온다.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힘들어하는 고민녀에게 나타난 13세 어린 연하남. 고민녀는 헛된 감정 소모 대신 마지막 사랑을 하고 싶다며 연하남을 밀어내지만, 연하남은 적극적으로 다가오며 고민녀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한다. 이런 연하남의 직진 행동을 보며 주우재는 "연하남이 멘트 폭격기다. 바주카포로 쏴 버린 수준"이라며 감탄했을 정도라고.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고민녀와 연하남 두 사람 모두를 무너뜨릴 만한 상황과 맞닥뜨리고 만다. 이에 한혜진은 속상해하면서 "두 사람의 사랑은 윤달과 같다"라는 명언을 남기고, 곽정은은 "사랑에 미리 정답을 내려놓고 시작하지 말길 바란다"라는 조언을 전한다고 해 과연 고민녀의 안타까운 사연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한상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방송을 빛낼 예정이다. 지난주 '연참' 드라마에서 떡볶이집 사장님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한상진이 이번엔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MC들과 함께 참견에 나서는 것.

한상진은 "너무나 좋아하는 '연애의 참견'에 나올 수 있어서 영광이다. 평소 참견하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히면서 "요즘은 직관적이어야 한다. 다이렉트하게 말해야 한다" "화려한 날 당사자는 사실 외롭다. 그날 공략해야 한다"라는 등 연애 꿀팁을 공개해 MC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이번 주 '연참' 드라마에는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레이나가 여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연참' OST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를 부른 가수 정효빈도 특별 출연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연애의 참견 시즌3' 39회는 오늘(2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