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도현’이 SBS MTV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오늘 방송되는 SBS MTV <더쇼>는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온택트 홀리데이 특집으로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스페셜 MC까지 출격해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페셜 MC로는 BAE173 도현이 출격한다. 첫 MC 도전인 BAE 173 도현은 음악의 재능을 넘어, 만능 올라운더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미 MC 김민규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인 바 있어, 팬들의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한편, BAE173은 올 한해 누구보다 힘써준 의료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세븐틴의 ‘아주 NICE’ 커버 무대를 예고한다. 또, 차세대 솔로 가수 나띠가 출격해 단 하나뿐인 존재, 팬들을 떠올리며 보아의 명곡 ‘Only One'을 커버해 고마움을 전한다. 마지막 스페셜 스테이지를 장식할 CIX는 다시 평범해질 우리의 봄날을 꿈꾸는 소망을 담은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커버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서는 슈퍼 루키 ENHYPEN이 출연해 잔망미를 뽐낸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로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미션은 ‘멈춘 안무 자세 그대로 이동해 타이머 설정 후, 단체 사진을 찍어야 하는 단체 미션’이었다. 힘든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단체 사진 미션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예능감 가득한 ENHYPEN의 모습을 볼 수 있는 ‘ㅋㅋ댄스 ENHYPEN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생방송 순삭 영상 ‘더쇼 컨택’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더욱 특별하게 꾸며진다. ENHYPEN 매력부자 선우의 애교 가득한 메시지와 아이즈원(IZ*ONE) 모태센터 장원영의 응원 메시지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힐링과 따뜻한 연말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BAE173, BXK, CIX, ENHYPEN, GHOST9, NTX, woo!ah!(우아!), 나띠, 다크비(DKB), 모모랜드, 아이즈원(IZ*ONE), 안다은, 원위(ONEWE)의 무대와 함께한다. 15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