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출판사 회식서 폭탄 선언

입력 2020-12-23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출판사 회식서 폭탄 선언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이 출판사 회식에서 모두가 깜짝 놀랄 폭탄 선언을 한다.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 연출 김형석 김민태) 측은 23일 강여주(조여정 분)의 폭탄 선언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엔 출판사 회식에 참석한 여주의 모습이 담겼다. 외부 활동을 꺼리는 그녀가 출판사 직원들과 시끌벅적한 회식에 함께한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여주의 깜짝 폭탄 선언(?)에 출판사 식구들이 눈길이 그녀에게 쏠려 있는 상태.

특히 출판사 대표 양진선(김수진 분, 이하 양대표)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여주를 향해 삿대질을 하는가 하면 어시스트 차수호(김영대 분)는 예상치 못한 여주의 말에 놀란 듯 그녀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귀를 쫑긋 세우고 있다. 여주는 양대표의 설득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자세를 취하고 있어 그녀가 어떤 결심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앞서 한우성(고준 분)이 쓰레기통에 버린 ‘만년필 상자’에서 그의 곁을 맴도는 고미래(연우 분)의 흔적을 발견한 여주. 그리고 ‘불륜’에 대해 관심을 두기 시작한 그녀가 혹시 남편과의 이혼을 결심한 것은 아닐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강여주가 자신을 예의주시해 온 출판사 식구들 앞 모두가 깜짝 놀랄 폭탄 선언을 하게 된다”며 “폭탄 선언은 어떤 내용일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된다.

<사진제공> '바람피면 죽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